[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업무협약 > 소식지


0.jpg
7.jpg
7월 31일(수) 대전상인연합회(회장 구범림)와 대전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은 노인 복지 증진 및 권익신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노인 권익신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대전상인연합회는 대전시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요처로서 노인 일자리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복지관 이용 회원 및 취약계층, 독거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한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있습니다. 이날 구범림 회장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통해 더 많은 어르신들이 근로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아울러 우리지역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복지관 대소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으며, 김인원 관장은 “대전상인연합회와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였으면 한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7-1.jpg
9.jpg
8월 30일(금) 딜라이트 보청기(대표 김연섭)와 대전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은 노인 건강복리증진 및 권익신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노인 건강증진과 권익신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김인원 관장은 “딜라이트 보청기와 업무협약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펼쳐 나갔으면 좋겠다.”는 인사와 어르신들이 “좋은 소리, 기쁜 소리를 들으며 소리를 통해 듣는 행복을 느끼셨으면 한다.”는 희망을 전했습니다.
  • 9-1.jpg
  • 9-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