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복지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간담회 실시 > 소식지


SNS1200.jpg
02.jpg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월 9일(화) 자원봉사 활성화와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자원봉사자 간담회를 실시했습니다.

현재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등록된 자원봉사자들은 남자·여자 목욕 서비스, 장애인 무료급식, 취약계층 환경개선 사업, 이·미용 서비스 등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해주고 계십니다.

이번 간담회는 고려수지침 영천시지회(회장 이상숙), 새마을 부녀회(회장 최분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민순남), 여성의용소방대(대장 백동아), 여성자원봉사단(회장 신귀연), 자연보호영천시협의회(봉사부장 정태옥) 등 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25명이 참가했으며,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자원봉사자들의 건의사항에 대해 기관과 함께 논의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자원봉사자들 간에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기뻤으며 기관과의 소통 또한 원활히 진행되어 앞으로 참가할 자원봉사 활동에 활력을 얻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님들과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7-1.jpg
  • 7-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