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복지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 원기회복(福) 삼계탕 나눔 행사실시 > 소식지


SNS1200.jpg
03.jpg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월 10일(수) 후원위원회(위원장 최경자)의 후원을 통해 저소득 장애인 및 독거장애인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원기회복(福) 삼계탕과 수박을 15가구에 전달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는 올해 3월 최경자 위원장을 비롯한 6명의 위원을 위촉해 발족했으며,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역장애인들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대해 최경자 위원장은 “평소 봉사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한사람, 한사람에 대한 관심이고 나눔은 배려라고 생각했다”고 전하며 “오늘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장애인 가정을 찾아 작은 마음이라도 전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삼계탕을 전달받은 장애인들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에서 먼저 삼계탕을 나눠주러 찾아오셔서 감사드리고, 덕분에 이번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8-1.jpg
  • 8-2.jpg
  • 8-3.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