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복지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에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 전다 > 소식지


SNS1200.jpg
06.jpg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22일(월) 지역 저소득 장애인들의 건강한 여름을 지원하기위한 물품을 배부했습니다.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의 기획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협회(회장 박종훈)와 영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승훈)를 통해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1인당 10만원상당의 물품 109개가 전달됐습니다. 그리고 이 물품을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을 발굴해 배분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경북 지역 취약계층 가정의 폭염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09개의 물품 중 40개를 지역 장애인단체에 배부 했고, 나머지 69개는 박홍열 관장과 복지관 직원들이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을 찾아 직접 전달했습니다.

여름물품 키트를 전달 받은 한 장애인은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고 있어 어떻게 여름을 보낼까 걱정이 많았는데, 여름물품 키트를 전달해 줘서 걱정을 조금 덜었고, 중복을 맞이해 큰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혀 여름물품 키트에 만족감을 보였습니다.
  • 11-1.jpg
  • 11-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