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복지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청통면 장애인가구 집수리 지원 > 소식지


SNS1200.jpg
07.jpg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30일 청통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상도), 한마음회(회장 박금숙)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습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취약계층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자 지난 3월과 6월 청소 및 방역서비스를 실시해 장애인 가정의 높은 만족도를 얻기도 했습니다.

금번,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자는(허OO 지적장애) 지난 6월 2분기 주거환경개선사업(청소)을 실시하였으나, 도배·장판, 싱크대 등 가정 집기 등이 매우 열약하여 다시 한 번 주거환경개선사업(도배)을 통해 도배·장판·싱크대교체 등을 지원했습니다.

특히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도배·장판 교체를 청통면행정복지센터에서 싱크대 교체 및 배수 공사를 지원하는 등 민·관협력을 통해 사업이 실시되어 그 의미가 더했습니다.

이날 주거환경개선사업 서비스를 제공받은 장애인 가정은 “비용 등 여러 문제로 도배·장판교체, 싱크대 교체 등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또한 박홍열 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청통면·한마음회 봉사단체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복지관은 여러 단체의 마음과 도움들을 모아 지역 장애인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매일을 보낼 수 있도록 더 노력하고 더 행동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12-1.jpg
  • 12-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