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강원도 산불 피해 어르신 대상, 기금 전달 > 소식지


SNS1200.jpg
06.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동해시 지역을 방문하여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직접 전달하였습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과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산불피해를 입은 어르신들을 만나 직접 위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께서는 "불이 났을 때는 힘들고 까마득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있어 매우 감사하고, 또 살아갈 힘을 얻어간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이번 전달식을 진행한 박란이 관장님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삶의 터전과 보금자리를 잃고 아직까지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강원도 지역의 어르신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어 이번 모금을 진행했다. 온라인 네티즌과 직원들, 그리고 춘천시민이 뜻을 더해주어 모금활동이 성황리에 끝낼 수 있었고, 감사의 마음을 더해 성금을 전달할 수 있어 다행이다.” 며 “강원도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어르신들께서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빠른 시일 내에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습니다.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많은 소외계층 어르신들이 하루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응원하겠습니다.

11.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