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 소식지


SNS1200.jpg
03.jpg

[라이라이 무료특식 나눔데이]

 구봉산 라이라이와 함께하는 ‘무료 특식 나눔데이(DAY)’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김선경 사장님께서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중식 600인분의 식자재 후원과 더불어 직접 짜장면 반죽부터 조리, 배식까지 담당하시며 맛있는 짜장면을 대접해주셨습니다.

8-1.jpg


[미래에샛생명 춘천지점FC 후원]

 미래에셋생명 춘천지점 FC에서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에 47,500원 상당의 식품KIT 27세트(총1,104,000원 상당)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또한 18명의 직원들이 함께 저소득 홀몸 어르신 23가정에 직접 방문해 안부 인사와 식품키트를 전달도 해주셨습니다.

8-2.jpg


[강원신용보증재단 후원]

 강원신용보증재단(이사장 경기정)과 지역사회의 저소득·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강원신용보증재단의 후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져오고 있으며, 2개월에 한번씩 복지관 배식봉사를 해오고 있습니다.

8-3.jpg


[강원대학생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사진관]

 강원대학교 학생들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사진관’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찾아가는 사진관은 강원대학교 학생들이 ‘내가 행복했던 경험을 타인과 함께 나눈다’는 의미로 어르신들의 노년의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드렸습니다.
  • 8-4-1.jpg
  • 8-4-2.jpg


[CGV 무료 영화시사회]

 퇴계동에 위치한 춘천 CGV에서 복지관 및 일자리 참여자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 시사회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영화 ‘판소리복서’를 관람하였습니다.

8-5.jpg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마일리지사업 자동혈압계 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지사장 권관중)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자동혈압계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이불, 쌀 등의 물품을 지원하며 사랑의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8-6.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