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원장애인종합복지관] 산남동 너나들이 여행 – 갤러리 투어 > 소식지


0.jpg
6.jpg
지난 10월 1일부터 17일까지 산남오너즈와 함께하는 ‘산남동 너나들이 여행 - 갤러리투어’가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 전시회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산남오너즈에 소속된 산남동 일대 가게들에서는 지역작가들의 작품과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에서 진행된 교육과정 참여자들이 9개월여간 만든작품 200여점을 지역주민들에게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산남동 너나들이 여행 - 갤러리투어’ 기간에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전시장소를 찾고 인증샷을 찍어 보내며 많은 관심을 보내주셨습니다.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 전시회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17개의 교육과정 150여명의 참여자들이 만든 작품 200여점을 전시하였으며 10월 17일 두꺼비 생태문화공원 일대에서 체험부스와 판매부스를 운영을 함께하며 전시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날의 이야기를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s.jpg
6-1.jpg
산남오너즈 소속 가게와 두꺼비생태문화관을 포함한 19곳은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 교육과정에서 만든 작품들을 전시하는 멋진 갤러리장이 되었습니다.

6-2.jpg
전시장을 찾으신 지역주민분들은 인증샷을 찍어 갤러리투어의 추억을 쌓으셨습니다.

6-3.jpg
10월 17일에는 두꺼비생태문화 공원일대에서는 성인장애인평생교육사업 전시회를 마무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체험부스에 참여하고 전시작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6-5.jpg
이번 체험부스에서는 참여자들이 직접 부스를 운영하며 본인들이 배운 것을 관람객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었습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