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SK이노베이션「SK1004단과 행복나눔 사랑잇기 결연사업 시즌Ⅲ」결연사업 4회차 진행! > 소식지


SNS1200.jpg
04.jpg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은 11월 19일(화), SK이노베이션과 함께「SK1004단 행복나눔 사랑잇기 결연사업 시즌Ⅲ」결연사업 4회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총 2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며, 총 30가정(결연 26가정, 미결연 4가정)의 독거어르신에 대한 가정방문 및 후원물품 전달 형태로 이루어지는 결연 봉사활동입니다. SK이노베이션은 정기적 결연맺기 사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연대를 강화하고, 지역사회 내 독거노인의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후원품 10종을 지원받아 혹한기대비키트(겨울의류(양털후리스), 비타민, 니트 넥워머, 미끄럼방지 수면양말, 쌀2kg, 전기방석, 겨울이불, 영양식품류(홍삼스틱), 에어캡, 문풍지)를 독거노인 30명에게 전달하였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말벗․정서지원형 봉사활동에 머무르지 않고, 어르신 욕구를 확인하고, 운동․치매예방․교육․문화․취미․주거개선 등에 대해 봉사자가 재능키트를 활용하는 재능기부형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9-1.jpg
  • 9-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