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2019 노인 사회활동 지원사업 해단식 개최 > 소식지


SNS1200.jpg
05.jpg
12월 12일(목)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에서는 대전광역시 박용갑 중구청장, 구범림 대전광역시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 가운데『2019 노인 사회활동 지원사업 해단식』을 한밭도서관 강당에서 개최하였습니다. 해단식은 축하공연, 경과보고, 표창 및 우수사례시상, 우수사례발표, 등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을 위해 격려 및 감사의 자리를 마련하고 모범직원 표창, 우수 참여자 표창, 우수 사례 공모전을 통한 모범사례 표창을 시상하여 그간의 노고에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날 김인원 복지관장은 ”노인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통해 참여자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지자체 및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양질의 노인 일자리가 제공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각각의 수요처에서 성실히 활동하신 참여자 어르신들을 위해 박용갑 중구청장은 “9개월 동안 무탈하게 활동해주신 참여자 어르신께 감사드리며, 일자리를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10-1.jpg
  • 10-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