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2019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워크숍 및 후원자의 날 > 소식지


SNS1200.jpg
07.jpg
11월 28일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은 CGV-대전에서 복지관을 위해 적극적으로 헌신하고 실천하는 봉사자와 후원자, 지역사회 후원단체 등 110여명 참석한 가운데 “2019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워크숍 및 후원자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리복지관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적이고 꾸준히 활동하시는 봉사자 어르신과 노인복지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보내고 있는 후원자, 후원단체들에 대한 감사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후원단체에 대한 감사패 전달, 봉사와 후원 사례나눔 발표, 영화관람 등 다양한 행사로 봉사자와 후원자간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김인원 관장은 “2019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복지관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시는 자원봉사자 어르신 및 노인의 권익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지역사회 후원단체, 유관기관 등과 다양한 협력과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 12-1.jpg
  • 12-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