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사회복지관] 발달장애인자기주장발표회 ‘오늘 빛나는 그대, 내일의 꽃이 되리라’ > 소식지


SNS1200.jpg
00.jpg
발달장애인자기주장발표회
‘오늘 빛나는 그대, 내일의 꽃이 되리라’

제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12월 13일(금), 오후 6시 평택시 장안동에 위치한 ‘보아즈맨션’에서 발달장애인자기주장발표회 및 시민옹호인과 발달장애인 소통 프로젝트 ‘통(通)그라미’ 발표회 ‘오늘 빛나는 그대, 내일의 꽃이 되리라’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1년 동안 자기결정프로그램 ‘my story’에 참여한 성인전환기 및 성인기 참여자 7명이 자신의 학교·직장생활에 대한 꿈, 이성교제 등 다양한 주제를 자신만의 색깔로 발표하였습니다. 더불어 참여자의 플롯연주와 합창을 듣고 1년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을 함께 시청하는 등 다채롭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9-1.jpg

나만의 색으로 나를 표현하기

성인전환기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온 특별한 손님! 바로 함께 통(通)그라미 활동을 진행하였던 청소년 시민옹호인들입니다! 시민옹호인과 발달장애인 소통프로젝트 ‘통(通)그라미’를 통하여 발달장애인 친구들의 선택과 의견을 지지하고 응원해주었던 시민옹호인들이 직접 먼 길을 와주어 감동을 더했습니다!

오늘도 자신만의 색깔과 밝기로 빛나고 있는 발달장애인–시민옹호인들의 이야기를 위해 발표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발달장애인들의 선택과 결정을 지지하며 자신만의 꽃을 피워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