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사회복지관] 직업적응훈련반 일상생활훈련캠프 ‘아람 FOREST’ > 소식지


SNS1200.jpg
00.jpg
직업적응훈련반 일상생활훈련캠프
‘아람 FOREST’

강원도 영월로 떠나자!

지난 9월 30일(월)부터 10월 2일(수)까지 총 2박 3일! 직업적응훈련생들은 강원도 영월로 일상생활훈련캠프를 떠났습니다! 이번 캠프는 요리, 세신, 청소 등 직업적응훈련생들의 일상생활능력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답니다. 함께 일정을 수립하여서 더욱더 기대되는 이번 캠프!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하였습니다.


1-1.jpg

우리가 직접 만들어 더 맛있는 요리!

드디어 도착한 영월 숙소! 깊은 숲 속에 위치한 산골 초가펜션이었습니다. 숙소 앞에는 직접 수확할 수 있는 상추, 가지, 고추 등 텃밭까지!
직업적응훈련반에서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요리솜씨를 뽐내어 2박 3일 동안 밥과 다양한 반찬들을 직접 만들어먹었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더욱 꿀맛같은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둘째 날에는 래프팅을 하고 밤이면 하늘에서 쏟아져 내리는 별들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일상생활훈련캠프를 통해 직업적응훈련생들이 요리, 세신, 청소 등을 독립적으로 수행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캠프에 참여한 직업적응훈련생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되었길 바랍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취업을 준비하는 직업적응훈련생들에게 의미 있는 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