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사회복지관] 함께여서 더+ 신나는 스키캠프 Season4 > 소식지


SNS1200.jpg
00.jpg
함께여서 더+ 신나는
스키캠프 Season4

열심히 일한 그대 떠나라!

12월 4일(수) ~ 6일(금) 2박 3일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2019년 함께여서 더+ 신나는 스키캠프 Season4‘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스키캠프는 이전에 진행하였던 방식과는 달리 열심히 일하고 있는 장애인 취업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답니다!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안전교육을 받고 본격적으로 스키를 배웠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키를 타본 사람도, 처음 타 본 사람도 모두가 즐겁고 안전하게 스키를 탔습니다.
스키 강습 초반에는 서툰 실력으로 넘어지기 바빴지만 모두가 포기하지 않고 배운 결과! 숨겨진 실력을 발휘하여 혼자서도 스키를 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8-1.jpg

또한, 워터파크 및 레크레이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신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키캠프 마지막 날에는 ’대관령 양떼목장‘에 방문하였습니다. 흰 눈으로 뒤덮인 양떼목장을 보면서 마치 알프스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스키캠프의 즐거운 추억을 갖고 아쉬움을 달래며 안전하게 복지관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스키캠프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했길 바랍니다♥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