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전력기술(주) 재가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실시 > 소식지


SNS1200.jpg
01.jpg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는 7일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을 찾아 후원금을 기탁하고 네 가정을 선정하여 주거환경 개선사업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사업은 일상생활 수행능력이 낮아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재가장애인 가정에 도배, 장판, 화장실 수리, 싱크대 교체 등 생활 맞춤형 주거환경 개선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봉사는 원자로설계개발단 참사랑봉사단 15명 참여한 가운데 두 팔을 걷어붙이고 곰팡이로 얼룩진 벽지를 떼어내고, 생활쓰레기를 버리는 등 집기류를 정리하며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또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준비한 이불과 세제, 생필품 등을 전달했습니다.

이OO(55세, 지적장애)는 “어떻게 치울지 막막했는데 깨끗해진 방을 보니 속이 후련하다.”며 “선물까지 받으니 집들이 같다.”고 했습니다.
박선하 관장은 “겨울철이 되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어지는데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한편, 한국전력기술㈜ 참사랑봉사단은 2005년 공식 창단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2016년 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밑반찬 배달, 주거환경개선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