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시장] 2020년 무극시장 계획 > 소식지


0.jpg

상인회 소식
2020년 무극시장 계획


■ 시장경영 바우처 지원 사업 추진
무극시장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 신청을 통하여 시장경영바우처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하여 무극시장은 시장매니저와 상인교육 등을 통한 시장상인회 역량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전통시장 및 상점가 배송도우미 사업 추진
무극시장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배송도우미 운영을 통해 신속하고 원활한 배송을 함으로써 전통시장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 고객지원 센터 증축 사업 추진
무극시장은 2월 21일 부터 9월 30일 완공 예정으로 고객편의시설을 확대하고 시장 내 문화공간을 마련하고자 증축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고객지원센터에는 로컬 푸드 판매장, 고객쉼터 및 카페, 다목적 공연장 등이 설치될 계획이며, 증축이 완료되면, 무극 전통시장의 또 다른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 무극전통시장 소상공인 ∙ 자영업자 간담회
국민권익위원회 고충민원심의관 나성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음성센터장 정갑용, 음성군 경제산업국장 허금, 상인회장 김상오 외 15명 상인회사무실에서 소상공인 고충∙애로 청취 및 답변을 통한 해결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 2020년 노후전선 교체정비 사업 진행 중
3월 9일부터 전통시장 개별점포 내 노후전선 정비 및 교체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 3월 상인회 활동
- 3월 정기월례회의를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취소 함.
- 전통시장 예방 방역 활동 실시
- 무극전통시장 5일장 휴장 알림
- 상인회장, 부회장, 감사 2명 고객지원센터 증축을 위하여 창고 대청소 실시

01.jpg
■ 전통시장 내 공적 공급마스크 5부제 요일 판매 새서울 약국에서 실시

■ 전통시장 화재공제 가입 시 보험료 지원 함.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