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일자리사업<br>‘이삭씨의 꽃다방’ > 소식지


SNS1200.jpg
0.jpg
장애인일자리사업
‘이삭씨의 꽃다방’

맛있는 커피 마시러 오세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의 새로운 자랑거리! 이동식 커피마차 ‘이삭씨의 꽃다방’을 소개합니다~
‘이삭씨의 꽃다방’은 장애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발달장애인 이삭씨가 바리스타로 근무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친숙한 믹스커피, 블랙커피, 둥굴레차, 옥수수차를 단돈 2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작은 다방입니다.

지난 3년간 복지관에서 직업적응훈련을 받은 이삭씨는 아쉽게도 지역 내 업체로의 취업까지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훈련 종결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저희 직원들은 이삭씨의 다가올 내일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그렇게 몇 날의 고민 끝에 간단한 믹스커피를 판매하는 ‘꽃다방’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2-1.jpg

인기 만점, 이삭씨의 꽃다방

‘이삭씨의 꽃다방’을 처음 열었을 때 이삭씨는 음료 준비와 손님 응대에 다소 서툰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끊임없는 노력 끝에, 지금은 손님이 몰려 여러 잔을 주문해도 막힘없이 해내며 능숙하게 손님들과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답니다!
북부복지타운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 만점인 이삭씨의 꽃다방! 커피를 사기 위해 기다리는 줄에 이삭씨는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시 30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사무실 앞에서 하루 세 시간만 운영되는 꽃다방♥ 200원의 행복을 맛보실 분들은 코로나-19 진정 이후 복지관이 다시 재개되면 ‘이삭씨의 꽃다방’을 찾아주세요!


2-2.jpg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