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신규&승진직원을 소개합니다! > 소식지


SNS1200.jpg
0.jpg
신규&승진직원을 소개합니다!

환영합니다!

3월 2일(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신입직원의 입사와 기존에 근무하던 직원의 승진 소식입니다! 주인공들의 한 마디, 들어볼까요?



5-1.jpg

안녕하세요. 3월부터 기능향상지원팀의 새 식구가 된 ‘사회복지 15년차 중고신인’ 이용환이라고 합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다소 걱정되고 긴장되기는 하지만, 신입의 마음으로 열심히 배우고 익혀 제 몫을 다 하는 직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장애 당사자들과 함께, 장애 당사자를 위해 하루하루 발전해 나가는 제 모습, 많이 기대해 주시고 격려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5-2.jpg

안녕하세요. 이번 3월에 입사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팀 이주현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직 이용인분들과 마주하지는 못했지만, 직장 상사&동료분들 덕분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장애인분들의 지역사회 적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5.jpg

이번에 상담사례지원팀 팀장이 된 남예슬 사회복지사입니다. 장애인이 지역사회 안에서 생활함에 있어 물병 속에 든 돌처럼 이질적인 느낌을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물에 녹아든 소금처럼 융화되어 살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지원하겠습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신입&승진직원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환영합니다♥


ft_logo_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