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 소식지


SNS1200.jpg
0.jpg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
배식봉사 및 후원금 전달


강원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실에서는 복지관의 어르신을 섬기기 위한 배식봉사를 진행해주셨습니다. 2014년부터 현재까지 명절이면 복지관을 찾아 배식봉사 뿐만 아니라, 후원금도 함께 전달해주시면서 지역사회의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우리 사회에서 소외되고 계신 어르신들을 향해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항상 어르신의 행복과 안전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7년째 저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봉사와 헌신을 아끼지 않는 강원지방경찰청의 청문감사담당관실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1.jpg


춘천 푸르지오 센트럴타워,
50만원 상당의 쌀 28포대 전달


대우건설의 푸르지오 춘천 센트럴타워에서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후원품은 50만원 상당의 쌀 5kg 28포대입니다. 어르신께 전달하는 복지관의 직원과 받으시는 독거 어르신의 하루 끼니를 생각 해 5kg로 준비해주셨습니다. 전달받은 쌀은 지역사회의 독거 저소득 어르신께 직접 전달 드렸습니다.

9-2.jpg


포레스타 스프링헤어샵 춘천점
이미용서비스 진행


포레스타 스프링헤어샵 춘천점에서는 어김없이 어르신들을 위한 귀한 재능의 손길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월 1회 요양원에 방문해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공연을 하는 파랑새 합창단 어르신 2명이 이미용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포레스타 스프링헤어샵 춘천점은 월 1회 정기적으로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해주고 계십니다.

9-3.jpg


퇴골오리 숯불구이 외식지원

외식지원은 복지관의 후원처인 퇴골오리 숯불구이에서 진행되었으며 맛있는 오리전골 총 15인분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온의동 퇴골오리 숯불구이는 2019년 12월 24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은 아름다운 이웃, 디딤돌 77호점입니다.

9-4.jpg


춘천평생학습관 희망나누미 봉사단,
‘사랑의 마스크’ 제작 후원


춘천평생학습관 희망나누기 봉사단은 필터를 교체하면 재사용이 가능한 수제 면마스크를 제작하여 후원하였습니다. 면마스크 170개를 무료급식 및 노인맞춤돌봄 서비스 대상 어르신들께 배부하였습니다.

9-5.jpg


의류전문점 디바,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의류 전달


4월13일(월), 춘천 지하상가에 위치한 의류전문점 디바에서는 지역사회 소외된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의류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봄, 가을, 겨울의 계절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로 여성, 남성 혼합하여 총 130만원 상당의 편하고 질 좋은 의류로 후원자분의 의도에 맞게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및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9-6.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