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평생교육 > 소식지


SNS1200-2.jpg
0.jpg
평생교육
상반기 프로그램 전체 환불 유선 안내 진행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2020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전체 환불을 위한 유선 연락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진이 잇따름에 따라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없게 되었으며, 비대면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 어르신들께 유선 연락을 통해 안부를 묻는 기회도 되었고, 어르신들도 반갑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일부 어르신들은 '코로나가 무섭지만, 복지관에 방문하지 못하니 답답한 마음이 크다.'라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
2020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환불은 6월 내 계좌번호를 취합하여, 7월 3일까지 환불금을 이체 해 드릴 예정입니다.





평생교육
2020년 6월 호국보훈의달 맞이 삼행시
(마음건강 지키기)이벤트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육이오(6.25), 유공자 등 관련된 키워드의 삼행시 및 격려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삼행시 이벤트(이하 춘삼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춘삼이 이벤트는 삼행시를 통해 유공자에 대한 격려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지역주민 및 어르신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느꼈을 고독감과 소외감을 경감시키고, 비대면 사회참여를 독려하고자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유공자, 태극기, 육이오(6.25), 무궁화, 춘남노’ 중 키워드를 선택하여 삼행시를 지은 후,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여 온·오프라인 제출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직원 투표에 따라 자전거, 쌀 10kg, 생필품 선물세트,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많은 참여자에게 감사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춘삼이 이벤트에 약 70여 명의 지역주민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이 참여하였으며, 당첨명단 및 응원 메시지 등은 6월 25일 17시부터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유투브(이하 춘남노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2-1.jpg

16-2-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