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평생교육 > 소식지


SNS1200.jpg
0.jpg
호국보훈의 달 맞이
삼행시 이벤트(춘삼이) 선물 전달식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6월에 진행한 춘삼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삼행시 이벤트) 당첨자 22명에게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직원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김두환 어르신은 “요즘 젊은이들과 다르게 우리는 그 시대를 직접 겪은 세대니까 이런 이벤트를 열어준 것만으로도 고맙게 생각하고 있으며, 복지관 문예창작 수업을 6년째 수강 중인데 이렇게 큰 상까지 주니 그저 감사하다.”라며, 덧붙여“내가 자전거를 타기는 어려우니 다른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후원의 의사를 밝혔습니다.
한 달 동안 진행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후 진행될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 이벤트에 대한 결과는 유튜브(춘남노tv)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1-0.jpg


하계실습생과 연계한 비대면
‘색칠(七)프로그램 : 7가지 색을 칠하다’
진행


7월30일, 하계 실습생과 연계하여 시범 프로그램인 '색칠(七) 프로그램 : 7가지 색을 칠하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복지관 휴관에 따라 비대면 형태로 진행하였으며, 밑그림이 그려진 작품에 어르신들이 원하는 각자의 색깔을 각자의 방식대로 칠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시범형태로 진행되었던 비대면 프로그램인 만큼 소수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해 보았는데, 30명이 제출 해 주실 만큼 기대 이상의 참여를 보였습니다.
프로그램 참여에 따른 만족도 조사를 통해, 프로그램의 추후 개설에 대한 논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17-2-1.jpg
17-2-2.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