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 후원의 손길 > 소식지


SNS1200.jpg
0.jpg
춘천원예농협 온의지점
재가복지어르신을 위한
메론 후원


7월2일, 춘천원예농협 온의점에서 복지관의 재가어르신들을 위해서 메론을 후원해 주었습니다.
춘천원예농협은 복지관을 위해 여러 가지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더 열심히 달려가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18-1.jpg


경로식당 자원봉사자의 자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전달


7월7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의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위해 봉사해주시는 경로식당 자원봉사자의 자녀를 통해 2017년부터 2020년 현재까지 35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4년 동안 지속적으로 본 기관을 통해 후원금을 전해주신 따뜻한 모녀의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18-2.jpg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쌀의 날 맞이 ‘미소(米少)의 기적’ 행사에
후원금 전달


8월5일,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로부터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이 후원금은 '미소의 기적'을 위한 후원으로 지역사회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결식 예방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되었습니다.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2016년 추석을 시작으로 2020년 현재까지 총 8회에 걸친 후원 및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고 생활 안정에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해주고 있습니다.




강남동통장협의회,
쌀의 날 맞이 ‘미소(米少)의 기적’행사에
후원금 전달


8월14일, 강남동 통장협의회는 미소(米少)의 기적’행사에 100만원을 후원하였습니다.
강남동 통장협의회는 평소 취약계층 어르신에 대한 관심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독거 어르신의 고립감과 우울감 경감을 위한 설명회에 참석하는 등 어르신의 생활안정과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8-6.jpg


망원동 티라미수와 업무협약

8월 5일 수요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과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강남동행정복지센터와 함께하여 더욱 의미있게 진행되었습니다. 
본 기관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주신 망원동 티라미수 춘천온의롯데마트점과 강남동행정복지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8-4.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귀한 후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깊은 감사드립니다.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