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지역사회와의 협력 > 소식지


SNS1200.jpg
0.jpg
박란이관장,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명예홍보대사 위촉


6월22일, 박란이관장은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2018년 부터 한국주택금융공사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발전과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6-1.jpg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이·취임식 및 목동실버
복지문화센터 방문


6월29일, 박란이관장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였습니다.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는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전국노인복지관의 육성과 균형발전을 위한 제반 사업을 수행하고, 노인복지관 운영의 내실을 지원하는 협회로 목동실버복지문화센터 박노숙관장이 제 8대 회장으로 취임하였습니다.

6-2.jpg


신규운영위원 위촉식

7월2일, 복지관에서는 신규운영위원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로뎀ENC 대표이사인 박호환위원, ㈜진흥전력의 박기영위원, (前)춘천교육문화관장 박하영위원, 강남병원 기획실장 이경진위원이 새롭게 운영위원으로 위촉되어 복지관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위촉식을 통하여 운영위원회의 구성과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복지관 직원들과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소중한 자문을 듣고 어르신들의 특성에 맞는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강원도 노인자원봉사활성화 지원사업
기관장 간담회


7월17일, 박란이관장은 강원권역 선배시민 기관장 간담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어르신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사회를 변화시키는 활동인 선배시민사업이 포스트코로나시대에 어떻게 전개하고 발전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안건으로 토의하였습니다.


6-4.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