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장애인복지관] 패밀리포토하우스와 함께하는 장수사진촬영 > 소식지


SNS1200.jpg
02.jpg
2020년 07월 17일(금) 패밀리포토하우스의 후원으로 장수사진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장수사진촬영은 달성군 지역 내 저소득 고령 등록 장애인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패밀리포토하우스 김창준 사장님의 후원에서 시작되었으며 2017년부터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회 10~12명을 대상을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장수사진촬영 참여자 모두가 즐거워했습니다. 사진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이번 촬영에 참여한 A씨(시각장애인)는 “생각지도 못했던 메이크업과 의상대여로 귀빈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으며 온전치 못한 한쪽 눈이 사진에는 정상적인 눈으로 나타나 매우 만족한다”고 얘기했으며, 다른 참여자 B씨(지체장애인)는 “복지관 선생님이 운전을 잘해주셔서 편안하게 다녀왔고 사진관 직원분들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귀한 대접 받고 온 기분이다“고 얘기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되면 패밀리포토하우스와 연계하여 하반기에도 장수사진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흔쾌히 장수사진촬영을 진행해 주신 패밀리포토하우스 김창준 사장님과 이하 직원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5-1.jpg
글_ 상담사례지원팀 류현재 사회복지사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