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사회복지관] 드림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 소식지


05.jpg
0.jpg

꿈쟁이 요리교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여름특강 꿈쟁이 요리교실
(8월 6일, 13일, 20일)


꿈쟁이 요리교실(8월6일,13일,20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여름특강으로 3주간 ‘꿈쟁이 요리교실’을 진행하였습니다.
쿠키, 피자빵, 수제청을 만들며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쌓였던 우울감을 떨쳐내고 내내 웃으면서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21.jpg
0.jpg

우리 한 번 뽐내볼깡?!
우리 한 번 뽐내볼깡?!(8월 20일)


코로나로 인해 집안에만 있어야 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우리 한 번 뽐내볼깡?!’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신의 장기, 춤노래 뿐만 아니라 자신있는 다양한 장기를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 ‘우리 한 번 뽐내볼깡?!’은 지친 청소년들에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활동이었으며 다양한 상과 상품들을 받고 자신감과 웃음을 되찾을 수 있는 활동이었습니다.


22.jpg
0.jpg

『주니어글로벌』 직업체험
한수원(주)중앙연구원 후원 프로그램, 주니어글로벌 직업체험
(8월 22일)


주니어글로벌 직업체험(8월 22일)

한수원(주)중앙연구원의 후원을 받아 ‘주니어글로벌’ 직업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레스토랑, 자동차공학연구소 두 분야에 선택하여 청소년이 새로운 직업에 대해 알게 되고 자신의 꿈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3.jpg
0.jpg

긴급돌봄오프라인서비스
DREAM 아카데미 긴급 돌봄 서비스 안내


코로나바이러스-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운영 중단으로 인한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자 아카데미 대상 청소년들에게 오프라인 긴급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긴급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소인원으로 구성하여 만들기, 체육활동, 학습활동 등 매주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M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출입시 열체크, 아카데미 소독 등 코로나19예방수칙에 맞추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24.jpg
00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