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 소식 > 소식지


SNS1200.jpg
03-1.jpg
우리 복지관은 감천 옆에 위치하여 평소 산책을 즐기는 이용고객이 많습니다.

복지관에서 감천 옆 신음재로 내려가려면 한참을 돌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에 박선하 관장님께서는 복지관 이용고객의 여가 활용과 편의 증진을 위해 경사로 설치를 김천시에 건의하여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2021년에는 신음재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통약자 편의 증진을 위해 경사로 설치를 해 주시는 김천시(시장 김충섭)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03-2.jpg
12월 23일, 24일 양일간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이용고객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로 모두 함께 모여 축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여 롤케익을 비롯한 여러 가지 선물을 꾸려 이용고객 가정으로 배달했습니다.

배달하는 동안 그리운 이용고객분들을 만나 볼 수 있어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03-3.jpg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직원 화합을 위해 동호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호회 중 바람산악회 회장 조애란 외 7명은 직원 단합과 건강관리를 위해 「김천 100명산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퇴근 후, 주말 등 시간을 이용해 지역의 명산을 찾아 지정된 장소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관내 100개의 명산을 등반하는 성과와 더불어 12월 24일 김천시청에서 「김천 100명산 프로젝트」감사패 수여식에 박선하 관장님께서 기관 대표로 참석하여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복지관은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해 앞으로도 동호회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end2.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