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코로나19 우리 스스로 대비한다! Total방역 Care서비스! > 소식지


0.jpg
9-0.jpg
코로나19로 기약 없는 방콕생활을 하고 있는 요즘! 마음 놓고 외출할 순 없지만 그렇다고 안 나갈 수도 없고, 불안한 생활 속에서 개인 스스로가 방역지침을 지키는 자가방역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이에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재가어르신을 대상으로 Total방역 Care서비스 사업을 올해 새로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Total방역 Care서비스는 주거 밀집지역과 노후화된 주거지에서 생활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재가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주거지를 주1회 소독해드림과 동시에, 어르신이 스스로 일일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꾸준히 자가방역을 잘 실천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뿐만 아니라, 신체면역력 증진사업(운동/건강/영양)을 통해 물리치료사, 간호사, 영양사 선생님께서 방문하여 운동프로그램, 건강 상담프로그램, 영양교육을 재가어르신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재가어르신들께서는 매주 주거지 방역활동과 동시에 스스로 방역지침을 잘 지켰는지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시며 제공된 마스크와 소독티슈로 자가방역에 힘써주시고 게십니다.

어르신들께서는 매주 사회복지사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방역활동을 해주어 고맙고 든든하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평소에 잘 신경 쓰지 않았던 집안소독도 덕분에 신경 쓰게 되었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방역활동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교육을 통해 신체면역력도 키우고!

Total방역 Care서비스!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이 늘 어르신과 함께하겠습니다~!

9-1.jpg9-2.jpg9-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