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어르신의 겨울나기와 여름나기를 위해! > 소식지


0.jpg
10-0.jpg
어르신의 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유와 연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화성시 내 어르신들을 만나 뵙다 보면 추운 겨울에도 경제적 부담으로 난방을 아끼며 이불만으로 버티는 어르신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많은 양은 아니더라도 지원을 통해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합니다. 복지관의 지원을 통해 더 이상 어르신들께서 추운 겨울을 보내지 않길 바랍니다.

10-1.jpg
어르신의 더~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서는 비정기적으로 들어오는 후원물품을 생계가 어려운 재가어르신께 적재적소에 제공 해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반갑게도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지역사회 지원사업 안녕, 맑음 ver2. 에어컨편’ 사업을 진행하고 있었고, 에어컨이 간절히 필요하셨던 복지관 재가어르신 두 분을 연계하여 에어컨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와~(짝짝)
작년에 이어 올해의 무더위 속에서 선풍기 한 대로 의지하실 어르신들에게 에어컨 지원은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어컨을 지원받은 어르신을 위해 6월~8월까지의 전기료도 월 3만원씩 지원해준단 사실! 어르신들의 에어컨 사용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어르신들께서는 이런 좋은 사업을 운영하고 에어컨을 후원해준 지구촌사회복지재단과 연계에 노력해준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에 소중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어르신~ 이번 여름은 에어컨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보내세요! 저희가 늘 옆에 있겠습니다. ^_^

10-3.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