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언론 속 복지관 모습-1 > 소식지


d1.jpg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10월 CGV시니어 노블데이 영화관람 진행](2017.10.25.)


[대전투데이 대전=송병배기자]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CJ CGV에서 주최하는 『CJ CGV 도움지기사업 ‘시니어 노블데이’』 진행했다.

이번 10월 시니어 노블데이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문화체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 어르신 221명을 대상으로 ‘아이캔스피크’ 영화관람이 진행됐다.

‘아이캔스피크’ 영화 관람은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사회와의 소통 기회를 제공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집에서 무료하게 지내다가 오랜만에 영화관을 찾아 최신 인기영화도 보고, 나들이를 하는 기분이 나서 너무 즐거운 하루였다”며 오랜만의 영화 관람에 즐거워했다.

김형식 관장은 “영화관람을 통해 어르신들이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할 활동을 찾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59.jpg
대전투데이, 송영배 기자
http://www.daej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472017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