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종합사회복지관] 아동‧청소년 프로그램 청소년 행복찾기 자치 동아리 ‘세잎클로버’ 우리마을 새싹 공존프로젝트 ‘우리마을지키美’ > 소식지


0.jpg
5-0.jpg
‘청소년 행복찾기 자치동아리’는 중학생으로 이루어진 동아리로 "SFM(Safe, Funny, Meaningful) Project-안전하고, 재밌고, 의미있는 배움을 많이 경험하자는 의미”에서 코로나19극복 情나눔, ‘세잎클로버’ 소개 UCC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초·중등생이 함께하는 ‘우리마을 새싹 공존프로젝트’는 수제도시락 나눔, 사랑실천 봉사활동, 우리동네 환경정화 등 우리마을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활동을 하며 ‘함께’의 의미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항상 즐겁게 웃음을 잃지 않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는 아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5-1.jpg
「‘청소년 행복찾기 자치동아리’와 ‘우리마을 새싹 공존 프로젝트’」는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의 꿈나무 · 달콩 아카데미 아동 · 청소년들이 기획, 나눔, 봉사활동을 직접 경험하며 함께하는 ‘행복’을 실천하는 아동 · 청소년 프로그램입니다.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