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종합사회복지관] 온주푸른교실 지역아동센터지역아동센터 2021년도 상반기 주요 활동 > 소식지


0.jpg
5-00.jpg
우리가족 추억 방울방울
‘가족참여활동 가족나들이’


굿네이버스에서 가족특화사업비를 지원받아 가족나들이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가족나들이 활동을 통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주변 미술관 관람, 산책을 하면서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가족간의 사랑을 끈끈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5-1.jpg


지역아동센터가 제일 좋아요!!
‘2021년 캠프’


온주푸른교실 친구들과 여름방학을 맞아 즐거운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상황이지만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마술공연, 인형극, 티셔츠 물들이기, 샌드아트, 동물체험을 다양하게 체험하며 실내활동의 다양성을 몸소 경험하고 내제되어있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잊지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5-2.jpg


지역아동센터가 제일 좋아요!!
‘센터에서의 특별한 활동’


온주푸른교실 친구들은 항상 센터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에어바운스를 친구들과 함께 타면서 신나는 하루를 보냈고 할로윈 데이와 추석에는 친구들이 직접 센터를 꾸며 멋진 센터로 변신시키고 사진이벤트를 열어 개성이 담긴 사진을 남기며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5-3.jpg


지역아동센터의 다양한 경험
“드림하이 ON 프로그램”


굿네이버스에서 “드림하이ON” 프로그램을 지원받아 연극교실에서는 진로직업에 대한 다양성을 배워 연극을 통해 자기표현방법을 배우고 집단상담에서는 다양한 악기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친구들과 합주를 통해 협동심을 쌓아보며 즐겁고 재미있는 센터 프로그램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5-4.jpg
end.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