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후원자 이야기 > 소식지


h07.jpg
모던다락방에서 ‘KBS 강원도가 좋다 청년 농부' 취재진과 함께 방문하여 1년 동안 직접 지은 유기농 농산물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후원해 주신 물 배추 40포기, 무 40개, 알타리 40개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해주신 모던다락방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5.jpg

h08.jpg
항상 약사천주변공원을 깨끗이 청소해주시는 환경지킴이 어르신들을 위해 약사촌 닭갈비에서 닭갈비 14인분을 후원해주셨습니다.

환경지킴이 어르신은 “9개월 동안 열심히 청소한 보람이 있다. 약사촌 닭갈비 사장님께 감사하다.”고 말씀하셨고, 약사촌 닭갈비 사장님은 “9개월 동안 지역을 위해 수고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하다“라고 말씀해주셔서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 h16.jpg
  • h16-1.jpg

h09.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주관한 ‘우리 집 김치 더하기(+) 홀몸 어르신을 위해 김치 나누기(÷)’행사에 춘천시립장학어린이집, 동화나라어린이집이 참여해주셨습니다.

11월 17일(금) 춘천시립장학어린이집에서 김장김치 50포기와 후원금 35만원을 후원해주셨고, 춘천시립장학어린이집에서 11월24일(금) 김장김치 126kg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전달된 후원금과 김장김치는 김치가 필요한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 h7-1.jpg
  • h7-2.jpg

h010.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태권체조봉사대에서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더해주셨습니다.

제 21회 노인의 날 행사에서 수상한 기쁨상 상금 일부를 복지관에 후원해주셨습니다.

추운 겨울바람이 물씬 다가온 요즘, 어려움을 겪고 계신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실 것 같습니다.

태권체조봉사대의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습니다!

h8.jpg

h011.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식사배달 봉사를 해주시는 지봉순·김미선 자원봉사자님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식용유와 키친 타올을 두 손 가득 가지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지봉순·김미선 자원봉사자는 “항상 겨울철에 혼자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어려운 생활이 기억에 남아요,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모금을 해보는게 어떨까 해서 지인들과 함께 모금을 했어요”라고 말하며 어려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h9.jpg

h012.jpg
추운 겨울이 다가올 무렵, 복지관에 귀한 나눔이 전달되었습니다. 동화나라어린이집에서 세대 공감 작은 음악회를 열어 얻은 수익금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후원금은 겨울날 추위에 떠실 저소득 홀몸 어르신들을 위하여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h10.jpg

h013.jpg
한국전기안전공사 강원지역본부는 춘천 지역의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춘천 지역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와 난방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h11.jpg

h014.jpg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주식회사 비에스엘 이명 재활용 소리치료기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주식회사 비에스엘은 이명재활 노인 돌봄 서비스를 춘천남부노인복지관 회원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재활이 필요한 어르신 6명에게 이명 재활용 소리치료기를 후원해주셨습니다.

h13.jpg

h015.jpg
추운 겨울 동화나라 어린이집 친구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콩과 녹두 등이 들어간 영양 떡 25개와 크리스마스카드를 전달해 주었습니다.

전달된 크리스마스카드와 영양 떡은 지역사회 내 독거어르신 25분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김장김치, 난방비에 이어 영양 떡까지 선물해준 동화나라 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까지 어르신들께 배달하도록 하겠습니다.


h14.jpg

h016.jpg
섬머힐 유치원에서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소정의 후원금과 직접 작성한 손 편지를 전달해 주었습니다.

전달된 후원금은 춘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의 난방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작성해준 손 편지는 추운 겨울 홀로 보내시는 홀몸 어르신 70여명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아이들의 작지만 소중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h15.jpg
bottom.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