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온:아띠와 함께하는 “특별한 오찬” > 소식지


0.jpg
0.jpg
“온·아띠” 라고 들어보셨나요? 따뜻함의 온, 친구의 순 우리말인 아띠를 합친 말인데요, 바로 대전지역의 요리사들로 구성된 따뜻한 친구들이라는 뜻의 봉사단체입니다. “온·아띠”의 회원분들은 자신들이 가진 요리 재능을 사회에 보탬으로써 더 밝고 희망찬 사회를 만들어가는 따뜻한 분들입니다.

1.jpg
이 “온·아띠” 여러분들이 우리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주셨습니다.

1월31일(수)1층 식당에서 “온·아띠” 여러분들께서 직접 요리해주신 함박스테이크 코스요리를 복지관 이용자 여러분께 제공해 드렸는데요, 마치 레스토랑에 온 듯 코스별로 서빙해주는 음식들을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 먹는 고급스러운 점심식사로 그야말로 특별한 오찬을 함께 했습니다.


2.jpg
이날 특별한 오찬 행사에는 “온·아띠”뿐만 아니라 식자재 지원과 식탁 세팅 및 서빙을 해주신 “세림TSG(주)”, 서빙과 설거지, 식당정리를 뿐만 아니라, 나이프 사용이 서툰 분들께 사용법을 알려주시고 직접 잘라 주시기도 하며 도움을 주신 “대전민들레로타리클럽”이 자원봉사로 함께 해주셨습니다.

3.jpg
우리 복지관 지역연계팀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인 연계활동을 펼처 나감으로서 우리 지역이 보다 아름답고 따뜻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특별한 오찬을 제공해주신 “온·아띠”,“세림TSG”,“대전민들레로타리클럽”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jpg
00.jpg
Copyright © StorySend. All rights reserved.